제목 [CSEB 2020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오스너] 현대인들의 니즈 고려한 생활가전 선보여
작성자 martean
작성일자 2020-01-29




스마트한 생활가전 브랜드 ‘오스너’(Osner)가 ‘2020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오스너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트렌드를 고려해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생활가전 브랜드다. 제품력과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구축했으며 신제품 출시와 영역 확장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오스너의 대표상품은 커피머신이다. ‘예가클래식’과 ‘드바리스타’는 가정용 반자동 커피머신으로 원두가루 추출뿐 아니라 캡슐커피 추출도 가능하다. 이는 국내 최초로 출시한 캡슐포터필터를 통해 캡슐커피머신 없이도 캡슐커피 추출을 할 수 있는 것이다.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예가프레소’는 그라인더가 내장돼 별도의 그라인더 없이도 원두 및 원두가루를 기호에 맞게 추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탠드 스팀다리미 ‘아이어너’와 ‘아이프론’은 최상의 효율성을 위해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유지하되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히 절제했다. 분당 42g의 스팀 분출량으로 빠른 시간 내 효율적인 스팀 다림질이 가능하며 세분화된 11단계 스팀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핸디’는 핸디 스팀다리미로 동급 최강의 분당 30g 스팀 분사량과 3단계 스팀 모드를 제공한다. 자체 물방울 맺힘 방지 기능을 탑재했으며 휴대 시 본체 물통 대신 일반 생수통으로 대체 사용 가능하다.

오스너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심플한 디자인을 모토로 시대의 흐름에 영향을 받지 않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우수한 실용성을 추구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생활가전 분야 중심의 사업 다각화를 목표로 합리적인 가격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12817473549704 >